글리치 효과 만들기 - 텍스트&로고 글리치 트랜지션 #84
TIP) 컨+알+Y= adjustment layer
컨+Y = solid layer
영상에 넣는 것보다는 작은 오브젝트(텍스트나 로고이미지)에 어울림.
fractal noise를 솔리드에 부여
그 후 타입을 맥스
노이즈 타입을 블락
contrast을 쭉 하얀색 나올떄까지 올리고
brightness를 쭉 내리기. (-1000 이하)
모자이크처럼 보일떄까지
width와 height
쭉올리고 조금 올리기
offset turbulence의 스탑워치 알트+클릭
그 후 영어가 생긴 창에
wiggle(a,b)
a = 1초에 몇번 움직일지
b = 랜덤하게 얼만큼 변겨할지
wiggle(100,3000)
scale width와 height 스탑워치의 알트 클릭후
wiggle 넣어주면 더 다채로움
evoluation 값을 스탑워치로 넣어줘도 되고 안넣어도 됨.
단 - 값으로
중요한게
솔리드를 프리 컴포지션할 것
반드시 두번쨰 옵션으로
이제 글리치 효과 만들었으면 눈 효과 꺼주기
adjustment layer에 displacement map 효과 적용
max horizal
mxx vertical
마음대로 수정
그리고 컷편집으로 센스있게 편집
레이어 자르기
컨+쉬프트+d
여기까지도 해도됨
더 할거면은
텍스트들 프리 컴포지션 후 ctrl+d 복제 2번
텍스트만 모두 shift chanels 효과 적용
rgb 3개이므로
각각 한가지색만 남기고 full off
모두 screnn 모두로 적용
두 텍스트 레이어만 진짜 살짝 이동
마지막 레이어 효과 없애주고 표준 모드로 설정해주고
rgb건든거 프리 컴포지션으로 만들기
글리치 효과를 다른데에 넣어주려면
쉬프트 클릭후 이동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r_nh2Ro5ME&feature=share

댓글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