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리치 효과 만들기 - 텍스트&로고 글리치 트랜지션 #84


TIP) 컨+알+Y= adjustment layer
      컨+Y = solid layer


영상에 넣는 것보다는 작은 오브젝트(텍스트나 로고이미지)에 어울림.

fractal noise를 솔리드에 부여
그 후 타입을 맥스
노이즈 타입을 블락

contrast을 쭉 하얀색 나올떄까지 올리고
brightness를 쭉 내리기. (-1000 이하)

모자이크처럼 보일떄까지

width와 height
쭉올리고 조금 올리기

offset turbulence의 스탑워치 알트+클릭

그 후 영어가 생긴 창에

wiggle(a,b)

a = 1초에 몇번 움직일지
b = 랜덤하게 얼만큼 변겨할지

wiggle(100,3000)

scale width와 height 스탑워치의 알트 클릭후
wiggle 넣어주면 더 다채로움

evoluation 값을 스탑워치로 넣어줘도 되고 안넣어도 됨.
단 - 값으로

중요한게

솔리드를 프리 컴포지션할 것
반드시 두번쨰 옵션으로

이제 글리치 효과 만들었으면 눈 효과 꺼주기

adjustment layer에 displacement map 효과 적용



max horizal
mxx vertical

마음대로 수정

그리고 컷편집으로 센스있게 편집

레이어 자르기
컨+쉬프트+d

여기까지도 해도됨

더 할거면은

텍스트들 프리 컴포지션 후 ctrl+d 복제 2번

텍스트만 모두 shift chanels 효과 적용

rgb 3개이므로

각각 한가지색만 남기고 full off

모두 screnn 모두로 적용

두 텍스트 레이어만 진짜 살짝 이동

마지막 레이어 효과 없애주고 표준 모드로 설정해주고

rgb건든거 프리 컴포지션으로 만들기

글리치 효과를 다른데에 넣어주려면
쉬프트 클릭후 이동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r_nh2Ro5ME&feature=shar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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